본문 바로가기

재주룸 JAEJU ROOM

주제: 입력

728x90
SMALL

 

 출력, 입력은 컴퓨터활용시간에 썼던 자유의 시간을 연상케 합니다. 주제는 연상으로 쉽게 바뀔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여러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간단하고 심플하다고 생각되는 주제들이 우리를 쓰게 만든다는 것이죠. 먼저 생각조차 뛰어넘어 쓰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즉시 쓴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가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마음에 들기 까지도 기다리지 않는 다는 것. 마음에 드는 이야기는 출력과 입력이 나왔던 컴퓨터활용시간이며, 마음에 들지 않는 시간은 잘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다시 주제로 돌아올지. 그러니까 주제 속의 주제를 다시 발견하자. 라는 저의 말입니다.

 

 컴퓨터활용능력의 자격증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어 주었을까요? 2점과 3점이 되는 포인트 점수에, 어느 인도인의 지갑은 억대로 바뀌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자격증이 있는 평균의 연봉은 얼마나 높아졌을까요? 높아진 만큼 시간으로부터 자유러웠으면 좋겠습니다. 주제는 다시, 주제 속의 주제로 옮겨 갑니다. 생각을 쓴다는 것에서 3번째 줄에서의 이야기는? '주제를 간단하고 심플하게 정하자' 예요.  간단하다, 심플하다. 기본으로, 이런식으로 나의 의미를 좁혀가면서 주제 속의 주제를 탐색합니다. 

 

 아마 대 주제는 "쓰자" 이며, 기본 주제는 "입력"이 되겠으며, "컴퓨터활용시간"이 소주제로 밝혀집니다. 어렵지 않은 이야기 입니다. 쓰는 것과 컴퓨터활용이라는 간단한 지식이 쓰는 사람에게 먼 이야기라 느껴질 지도 모릅니다. 가까운 이야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무엇이 정답일까요? "쓰자"는 기본 상식에서, '컴퓨터활용시간'이라는 컴/퓨/터/활/용/시/간 을 찾은 것만으로도 기쁩니다. 단어라고 하면 2가지 정도를 생각할텐데, 7개를 꾸준히 써주고 있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아낄 수 있을지 모릅니다. 쓰는 게 좋다면 그냥 쓰시면 됩니다.

 

  1.  대주제 : 쓰자
  2.  기본 주제 : 입력
  3.  소주제 : 컴퓨터활용시간
대주제 기본주제 소주제
대주제 : 쓰자 기본 주제 : 입력 소주제 : 컴퓨터활용시간

 

 

괄호안을 활용해봅니다.

1. (소설을) 쓰자. 2.(소설을) 타이핑하자 3. (나만의 개성으로) 폰으로 쓰자

1. 소설을 쓰자
2. 소설을 타이팡하자
3. 나만의 개성으로 폰으로 쓰자

 

라이선스 무료이미지 . Freepik

 

 

728x90
LIST

'재주룸 JAEJU ROOM' 카테고리의 다른 글

9시의 통합민원  (1) 2024.12.10
지겨움을 넘어  (2) 2024.12.06
과거에서부터  (1) 2024.11.26
즐거운 이야기라면 더 말해드림  (0) 2024.11.24
for every  (1) 2024.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