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주룸 JAEJU ROOM

\개체가 중요하다

728x90
SMALL

@오늘 개체는 가족구성원

개체가 중요하다, 가장 중요한 개체, 가족이다. 대체로는 가족구성원이 있다. 반려견 포함되었다. 나에겐 사람이 더 중요하다. 기르는, 자주 보이는 벌레도 포함 되었다. 그래도 나에겐 사람이 더 중요하다. 그렇다면 개체란 무엇인가. 가족 구성원이다. 가족 구성원이 가장 중요하다. 그러면서 개체가 가장 중요하다. 개체라는 용어가 논리성을.. 멋있기 때문에 자주쓰다보면 논리를 기르겠지. 이런 나도 똑똑하다. 영석하다. 영특했다. 내가 더 중요하다. 어쩌면 그래서 가족도, 반려견, 무엇인가 다 많은 것으로부터 중요한 것이다. 유튜버를 살펴봐야 아는 사실도 있다. 강아지와 파트너를 맺은 사람도 보인다. 곤충의 기르는 것이 가족과 성원에 더 부합된 것도 보인다. 보인다. 개체는 무엇인가 많은 때 쓸 수 있는가? 그렇다면 토마토와 마늘도 그렇다면 맞춤법과 검사도! 재밌고 확실한 발상이다. 가족 구성원이 중요하다. 함께하는 가족구성원이 중요하다. 나와 함께할 인생의 동반자를 또 다시 찾는다.



가족의 데이터를 어떻게 보관할까. 나는 자전거 주식을 샀다가 팔았다. 분명 중요하다. 손때묻은 자전거를 간직한다. 타기도 했다. 내가 들고 있는 주식들의 몇몇개는 넘어짐에 아픔도 없었다. 내 자전거의 가치도 비슷했다. The value of my bike was similar. 벨류오브. 많은 개체를 담당하는 영어의 언어도 많아. 탐구 정신이 든다.


아이템이랍니다.
아이템도 그렇다면... 옷이든 것도 중요하다. 내 손의 벨루....upper

나는 가치있는 여성을 만났다. where are you? 어떻게 내 이름(아이디)이 달라질 수 있지? 혹시 가장 승무원의 역할을 했는가? 누구로부터? 소개로부터? 이왕이면,,, 이건 어떤 기분인가 또? 닥터는? 소설을 봤다. 영화를 읽었다. 애썼다! 내일은 좋은 상담을 기대한다. 만남은 대화로부터 시작했다. 개체라면 어디가 가장 소중한가? 구성원이다. 아직은 가족이 아닌 구성원이다. 가족으로서 말할 수도 있을까? 나의 정서엔? 나는 변했다... 결과도 쌓였다. 나의 메모도 그렇다면 나는 나를 구성하는 것을 잘 지켜 나가고 있다. 한번은 어이없어서 마음고생도 못했다. 괜찮다. 가끔은 유용한 일이다. 그렇지 않은가?


골뱅이 대신에 /


개체, 구성원
메모들이다
운동, 스트레칭
소면은 어때


우리의 상식에서 다른 이야기야
소설같은 말
제대로 풀어써
그럼 빌게이츠의 무엇인가?
new 정다은은?
지금 마케팅하는 마케터
/페이지
개체는 다시 마켓 또는 마케팅
책들의 인용구 지겹다면 데이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