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만약에 카테고리 없음을 쭉, 그러면 야~ 야아~ 여~ 이렇게 너를 부를테지. 여자는 결혼아니야? 아니야? 결혼이야? 아니야? 아니야? 해서 아니야? 이상하다. 무제도 꼬ㅐ 회기적인 제목이 되어줬으니까, 카테고리도 제목이고 카테고리 없음도 제목이야. 소제목. 대제목. 가운데는 왜 존재하지 않지? 하면 카테고리 없음이 개발된단다.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이야기. 노래야? 가사야? 재밌으니까, 재밌으니까.
두명의 존재감이 너를 생각하는 것 같다. 한명은 나를 생각하겠지. 생각이 많음의 연장선 아닐까? 연장선, 축구선, 축구공, 공의 야구. 야구장에 가면 공원의 연장선, 나는 그게 재밌었어. 재밌는 야구복장 틈에. '틈'에 나는 어디에 걸었을 까. 운동복을 입고 걸었어. 운동장에서 입는 운동복, 공원을 걸을 수 있는 운동복은 패션에 가까워. 모델이 입어주셨어. 집에서 입는 모델은 운동을 하고 있어. 나는 무엇을 하고 있어? 운동보다 글쓰는 거? 책쓰는거! 책을 쓰는거! 책을 쓰고 있어.
첫사랑있어? 여자지. 그럼 여자의 첫사랑도 여자였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말. 하하하하하. 하하하. 웹툰이면 구현이 좋았겠다. 예쁘잖아. 나도 닮을 수 있고. 바로 그런 생각이 떠? 부부였어? 부부가 닮는 다는데. 부유한 부. 부유한 것과 함께 닮을 수 있는 거지. 그래야 주민형성이 가능한 것이고. 그렇지? 우리나라 그냥 '우리' 아닌거지? 그럼 예의를 지키자는 거지? 거지방도 존중하게 된 거지? 그런게 아니라. 말을 우리가 너무 했니? 그렇다면 조용히 말하는 것이거나 텔레콤텔테콤. 텔레콤! 오타는?
퍼펙트 소울은 어디서왓니? 나 기어코 위대한 영웅 만났는데. 만난거 너네는 만난거고 나는 허리숙여 본 것인데. 상대가.
나는 또 너네를 위해 허리 아파 열광하는거지? 변할거야? 변하는거야? 눈물이 흘러 이제? 나는 후회정도야? 긴 밤 등대를 켰으니까. 누가 길 잃지 않은 건지. 누가 작사를 한 것인지. 칠한 밤. 7의 밤. 7의 눈. 어떻게 나를 두고? 이런 노래면 나도 이런 책이다. 네가 제법 법을 알게 되었구나. 나는 너를 보고 있는 게 사실이구나. 나는 물론 닥터. 진짜 물론은. 정다은. 나도 나야 지금은. 당장은.
웬디말야. 다 웬이될것이야. 그냥 웬지 웬이 영어면저 웬?
지혜에서 슬기야? 난또모르는 말을 하는데 대화창이 스쳐지나간당?
빨간거 나 5억번 들은 수준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