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정 환경 알아보기 : 선물시계

728x90
SMALL
  1. 너를 이루는 꽃 이름은 무엉. 처음부터 알아내기 까지 3일 밤낮. 시간 절약. 틱톡.
  2. 백그라운드 어때. 앞으로의 계획은? 처음부터 좋은 사람이랑 연락하랬어. 선물시계.
  3. 선물로 아빠가 받은 것 중에 신기한 시계 없었어? 너한테 줄말한 똑같은 시계랄까.

 

ㅣㅏㅣㅏㅣㅏㅣㅣ;ㅣㅏ;;ㅏ 시간 ㅓㅏㅓㅣㅓㅣㅏㅓㅣㅏㅓㅣ

비슷하구나, 꼬ㅐ 썼구나. 잘 되는 시간이구나. 기업인의 이름보다 웅장하구나.

 

 

영재는 글을 읽었는데 읽었다는 티가 날까? 영재는 몇 권의 잡지가 신기해서 연구에 들어선다. 별시계를 본다. 밤이라면 몰입이 될까? 선물시간을 확인한다. 좋은데, 편지가 써져있다. 10시면 든든하게. 광고로 몇 년만의 질문없이 대답이 이어진다. 경영엔 또 다른 시간에 의미부여. 알고 있었니? 일단 보는 것이 관심이야. 그대로 있어. 그것들이. 이상해. 그냥 그대로 있어. 시간이 멈춘 게 아닐 때도 있지 않아? 누군가 새것으로 바꿔 놓는지도. 한정, 헌정의 의미있는 가치있는 4가지 특정부여 시간이야. 언제 받았는데? 몇년 전, 거룩한 이유로. 대통령의 시계였어. 청와대의 모양이. 

 

<그림> 상상1

의미는 딱히 없는데 누가 누구에게 왜 주었는지
6하 원칙의 기자 정신에 입각하여 긍정의 기사.

 

 

어디에 보관하면 좋을까? 리모콘 건전지를 찾는 곳에서? 가족이 다 같이 보면 좋을 서랍이야. 거실장. TV앞의 거실장은 비행을 알려준다니. 양산을 쓸 수 있는 날은 필요합니까? 20대가 쓰나요? 우산은 씁니다. 40대의 취미는 구매인가요? 30대는 필요한가요? 50대의 전유물이었나요? 60대는 필수라서요. 70대는 보이나요? 80대는 선물받은 적이 있어서. 90대는 그냥. 100세다. 그래서 사둡니다. 온도를 보고 살고 있지 않다니. 육아정신은요? 개인에게서도요. 목욕이랑 씻는거랑 개별성을 둬봐요. 샤워랑 팬티 갈아입거나 구매의 시간들을. 수포타이 안전한가해서요. 영어이름이 많은데요. 비누를 먹었던 시절은요? 어딘가 노출된 곳이 닿잖아요. 그건 괜찮아요? 저는 유독 건지합니다. 서양은 활약합니다. 유럽은... 유러브 해줍디다? 언제울까 시계. 진짜 어디 공간이 있나요? 벤치와 맥주도요. 오징어 하나는 요? 우에엥. 우아앙. 감탄할 쯤도요. 울시계... 울산에 거대하게 거대하게 속성으로. 드아니님 책에 의해 저작권 수입 3000배속. 헉. $.$ 병원은 언제갈까는 참트루별(첨)시계 여기서 알람 소리를 내면 그게 음악처럼 참 좋더라. 마누라보다 좋더라. 와잎이다그냥. 내 공주. 9999. 14개의 운동 중에 하나만 하고 있기 때문에. 2개의 분위기를 내고 있어도 시간은 잘 가고 있어서. 기능으로 완벽하다 느껴도 어딘가 무거운데. 

 

 

사랑시계야 만연한게 사랑이라서. 좋알람? 그건 @인@스@타@그@램@ 껌질겅듣자 껌질겅.

엄마시계 아빠시계는 애미시계 파파시계 세상시계다. 우주시간 x컴온 삼신시계 할매시계는 나도 기도는 하거든 스펙이 될까봐. 두손 모음 시계도. 다양시계꾸나. 나온것 빼고 다 나오겠다. 2개 빼고 다 듣겠다.  우먼스들이 먼저 개발을 도왔다고 하면 주부경력 바로 이해. 무턱대고 졸업~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