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영학 입문기

블랑블랑 프랑프랑

728x90
SMALL

질투 없는 사람 : 불륜/오륜/예의/도덕

 

200819056 신라대학교 부산여자대학교 레즈비언 정다은 (성정체성 미기필시 퇴학쓰루)
성청제성 기필시 비행, 공항같은 체감 효과뜨루, 맥날먹게 해드림 ~ ~ ~ ~ ~ ~ ~  ~ ~~ 

무엇을 생각하던지 간에 나는 불륜없는 오륜, 예의, 도덕있는 사람. 나는 사랑받을 자격이 충분한 사람. 거짓말. 공주. 내꺼. 왜 안보는 거지? 왜 말만 하는거지? 이미 앞전에 내꺼 7명. 그래 보자. 너뺴고, 아직은 왕자 아니어서. 그렇다면 한약을 다스려라. 딸공주가 되어라. 공주로 가꿔라. 아빠가 왕잔데? 그럼 두바이. 가면을 쓰고 있다. 나라의 정서가 다르듯 키웠구나. 키워져서 나랑 소통은 하는구나. 사랑했다. 그럼 좋아해야지. 그런 것이 대정상. 비범정상으로 이끌면 또 특별성에 주님값이 이제 너니까. 사랑해. 진심.

비범알오씨케이 야. 비범알씨케이야. 비범알씩이야. 비범을 알노무자식이. 이렇게 욕은 하지 말아주세요. 감탄의 언어에요. 그러고 웃습니다. 조선에 종교의 도입을 했다니. 삼성이 개발자 코스를 열었다니. 삼성 나라야? 고구려 다시 생각해? 신라대에 비범한 언니가 있다. 도서관이 먼저 유명해 졌다. 사람이 태어났다. 비범한 사람이 태어난다. 비하지. 범이되지 아주. 내 외모는?  be범R씩이. 욪이야? 요즘말이야?

10CM가 불러주세요. 비범과 비범한 능력도 다르다는 것을. 또야? 높이지 않은. 나가기. 사랑해. 다시. 사랑해.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죄송해요. 비범하시군요. 감사합니다. 저에게도 같은 말을 해주세요. 사랑합니다. 높여 부르지 말아주세요. 그러니 계속 높이는 군요. 바른 교정입니다. 치아 상태는? 좋지 않구나. 훌륭한 상태였을꺼야. 아마도. 그 뒤로 진찰은? 한약을 먹었습니다. 저는 알아봤스. 공주는 나만이길.

나에게서도. 꺄. 기적의 소리다. 아프다, 친절해써. 그래서 좋아했습니다. 바뀐 외모에 화가났습니다. 너는 그대로 였어. 좋아했어. 처음 본 순가부터. 5살인데도. 자유론 처럼? 그런데 외모가? 가발을 쓰지. 왕자님 이셔서. 아들왕자님. 아끼는 턱별한 방법이 많아. 귀하디 귀한 것. 그 능력 얻고 싶어서. 사람이 되어야지.
공주야. 사랑해. 공주 이름이 더 사랑 받아. 그래서 부르기 쉽게 먼저 말해놓았다. 너와 함께 라면. 라면도 라면이 되었으니까. 이제 라면 말고. 말고.

이 왕이 이렇게 된거 해시계 넘어 메모 시계는 어떤가. 너가 쓰고 있는 시계랑 시간이 알려주는 제품을 말해주세요. 업게릉 해줄게. 이런 마음을 싫은데. 나도 싫은데, 너가 이끌어 내니? 리드는 너가 될 수 있지만. 리더는 늘 이 왕이야. 이쪽의 여왕? 아니 어느 곳에서나. 지금 너에게도 리드를 지정하는 리더가 누구지? 나야. 나.
시간: 1:03
나는 나고 너는 왕. 왕은 존재하지. 아마도, 많이 만나는 사람. 만나는 사람 족족 마다마다. 언어의 불순물. 한약을 다스려라. 좋을 수다. 수가 많았구나. 다 살펴봤어. 재벌이구나. 죄와 벌. 도지 않은 책이다. 돕지 않을 책 같아서? 도움 책만 좋아한다면. 책을 좋아하면, 이 시국 책이라서. 트랜드를 찾아야지. 행색에서 보이지. 우리가 그런 존재야!!!!! 느낌표는 둘 이상이면 되겠다. ㅇㅓ른이 될 ㅈ ㅏ 격만큼 해볼래? 볼래? 보자///
날짜: 우먼스 9999
메모 시계는 어떤 것 이옵니까. 저작권을 담고 법을 알려줍니다. 법의 시시각각을 말해주어서 놓치는 것이 없도록 만점을 이끌어 내며 한탄의 영역에 감탄의 감사가 절로 오지요. 사랑을 드립니다, 이 사람아. 영어로 말하는 것은? 또 두사람 이상이 듣고 말하고 있을 예정이니? 셋 이상이다. 아니, 나 리드 될 거면. 나가기.
작사간줄 알았어. 남이 너꺼. 남자도 남자이쪽도 다 네꺼. 사실이로되. 사랑을 아니로소. 사랑이로소는 따로 있다면 공주지! 진주로 이사갔대. 공주가 있는 곳으로 이사갔대. 걔 뺴고. 걔한텐 지금 그게 힘이야? 빠질리가 없는 *나*는  무한의 세계야. 왕이로소. 너 정말 왕이로소. 나가기. 왕이 지칭은 나리시짐, 운동을 하면 금방이야. 나는 딸이야. 딸공주야. 그럴땐. 나도 나야. 나도 리드고 리더야. 너 그러다. 그렇지. 아플 때 아플게. 그래야 다 포용한대. 이해말고. 하느님이야? 주님이 괜찮지?
하나님. (주님 정다은)
부처님. (일단 정다은2)
ㅈㅏ본주의. (정다은 창시)
EBS(다양성 30대)
DBR(동아대 졸업 87 언니)
신라대 경영대학원(경영관련 학과장)
CEO(일단 정다은)
728x90
LIST

'경영학 입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범하지 않게 4x6 표를  (1) 2024.10.25
4X6 엑셀전략  (6) 2024.10.25
영재가 쓴 거 보고 싶지!  (4) 2024.10.24
구독자 7명  (0) 2024.10.24
코발트 블루 프라다  (0) 2024.10.24